입력: 2014.05.13 16:47 / 수정: 2014.05.13 16:47
'K팝스타4' 박성훈 PD "제작 돌입, 11월 방송 예정" Only
Best 한마디 나도한마디

    SBS K팝스타가 박진영 양현석 유희열(왼쪽부터)의 3인 심사위원 체제로 시즌4 제작에 돌입했다. / SBS K팝스타3 방송 캡처
    SBS 'K팝스타'가 박진영 양현석 유희열(왼쪽부터)의 3인 심사위원 체제로 시즌4 제작에 돌입했다. / SBS 'K팝스타3' 방송 캡처

    [스포츠서울닷컴ㅣ오세훈 기자] SBS 'K팝스타4'가 새 출발을 알렸다.

    13일 'K팝스타4' 박성훈 PD는 <스포츠서울닷컴>에 "이제 막 새 시즌의 준비를 시작한 단계다. 전 시즌이 끝난지 이제 막 한 달이 됐고, 6월 초부터 시즌4를 위한 참가자들을 모집에 나설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시즌4의 첫 방송은 오는 11월 말을 예정으로 프로그램 제작을 진행하고 있으며, 한국과 해외를 아우르며 숨은 실력자를 배출하겠다는 계획이다.

    박 PD는 "시즌4의 제작 방향과 차별성을 만드는 일은 지금부터 제작진에게 주어진 숙제"라면서 "아직 구체화된 것은 없지만, 새 시즌도 'K팝스타'만의 고유한 특징을 유지하며 새로운 매력을 더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오디션 프로그램의 위기 속에서 'K팝스타'의 승승장구는 더욱 눈에 띤다. 시청자들은 물론이고 관계자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박 PD는 "어려운 여건이지만 성공적으로 끝날 수 있어 감사하다. '좋은 음악'이라는 본질에 충실하고자 한다. 음악을 중심으로 음악과 사람이 하나될 수 있게 만들어가는 과정이 시즌4에서도 지속될 전망이다"고 밝혔다.

    'K팝스타4'는 지난 2011년 시즌1을 시작으로 지난달 13일 시즌3가 대증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막을 내렸다.

    SM-YG-JYP엔터테인먼트 등 국내 대표 3사 엔터테인먼트를 대표하는 이들이 심사위원으로 자리하며 더욱 화제를 모았다.

    시즌3에서부터는 안테나 뮤직의 유희열이 새로운 심사위원으로 참여했고 인디음악과 싱어송라이터들의 매력도 더욱 부각됐다. 시즌4 역시 전 시즌과 마찬가지로 양현석 박진영 유희열 체제로 진행된다.

    royzoh@sportsseouli.com
    연예팀 ssent@sportsseouli.com

    여러모로 불편하셨죠? 특종에 강한 '스포츠서울닷컴'의 새 도메인(www.sportsseouli.com)을 찾아주신 독자 여러분에게 본의 아닌 불편과 혼란을 끼쳐드려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현장 취재를 생명으로 하는 '스포츠서울닷컴'은 '박지성-김민지 열애'를 비롯한 수많은 단독기사를 냈음에도 불구하고 종이신문의 일방적 도메인(인터넷 주소) 차단을 대비하지 못해 결과적으로 독자 여러분에게 혼란을 끼쳐드린 점을 깊이 사과드립니다. 온라인 미디어의 절대강자 '스포츠서울닷컴'과 종이신문인 '스포츠서울'은 현재 온라인 상의 전용권 등을 놓고 법적 소송을 벌이고 있는 가운데 '스포츠서울'은 기존의 스포츠서울닷컴 도메인을 기습적으로 차단, 콘텐츠 서비스를 방해했습니다. 이에 따라 '스포츠서울닷컴'은 인터넷 미디어의 특징인 'i'를 강조한 sportsseouli.com으로 인터넷 주소를 변경해 차별화된 콘텐츠뿐만 아니라 기존의 만화 웹툰 소설 등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종이신문의 웹 사이트인 '스포츠서울'과 질적으로 다른 '스포츠서울닷컴'의 차별적 콘텐츠를 새 도메인 sportsseouli.com과 검색어 '스포츠서울닷컴'으로 만나보시기 바랍니다.<편집자 주>

    인기 기사>

    ▶[SS다시보기] '안녕하세요' 4인4색 고민남녀들의 소통법 '대화'

    ▶[SS다시보기] '밀회' 내려 놓았을 때 비로소 보이는 것들

    [박소영의 PS.Y] '속옷' 지나 vs '키스' 전효성…'당신의 취향은?'

    ▶'리얼스토리 눈' 전양자 편 방송 사고…MBC "편집 실수, 재발 방지 노력"

    ▶ '예체능' 측 "구자명 음주운전 교통사고, 사태 파악 먼저"

    아직은 많이 부족합니다. 하지만 열심히 뛰고 있습니다. 건강한 대한민국 사회를 위해선 다양한 의견과 시각, 문화적 욕구를 충족시켜줄 수 있는 대중 종합지 하나 정도는 필요하다는 생각으로 스포츠서울닷컴의 프리미엄 브랜드 ‘THE FACT(더팩트)’는 뉴스의 현장을 뜁니다.

    ㈜스포츠서울미디어는 박지성-김민지 열애를 비롯한 수많은 특종으로 독자들의 궁금증을 대변해 온 스포츠서울닷컴의 취재와 탐사보도 영역을 디지털 미디어 시대에 걸맞게 스포츠와 연예에서 한 발 더 나아가 정치 경제 사회 전 부문으로 확대한 대중 종합지 ‘THE FACT(더팩트)’를 7월 1일 세상에 내놓았습니다.

    '아니면 말고'식의 무책임한 보도가 아니라 철저한 현장 취재로 사실 확인을 거쳐 정확한 뉴스 콘텐츠 생산을 모토로 하는 'THE FACT(더팩트)'의 발걸음에 독자 여러분의 많은 성원과 격려를 바랍니다.<편집자 주>

    • [인기기사]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 'TF.co.kr'를 기억해주세요! [http://www.TF.co.kr]
    - 걸어다니는 뉴스 [모바일 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이전 다음
    맨위로 가기
    실시간 TOP 10
    • 이전
    • 다음
    더보기
    베스트 핫이슈
    실시간 인기댓글
    • THE FACT 페이스북
    • THE FACT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