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특종에 강한 '더팩트'이 새 도메인(www.sportsseouli.com)으로 새롭게 출발하면서 현장 취재를 더욱 강화한 콘텐츠로 독자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인터넷 미디어의 특징인 'i'를 도메인에 강조한 '더팩트'은 '박지성-김민지 열애' 단독 기사를 비롯한 수많은 특종 노하우를 살린 기동 취재로 스포츠·연예뿐만 아니라 정치·경제·사회 전반에서 보다 업그레이드된 콘텐츠를 생산, '더팩트' 인터넷 사이트와 모바일 어플을 통해서 펼쳐 보입니다. 디지털 미디어 시대의 변화를 선도하는 '더팩트'의 차별적 콘텐츠를 새 도메인 sportsseouli.com과 검색어 '더팩트'으로 만나보시기 바랍니다.<편집자주>
[ 김경민 인턴기자] 가수 백지영(38)이 MBC 파일럿 예능프로그램 '연애고시'로 MC 신고식을 마쳤다.
백지영 소속사 측은 9일 "백지영이 8일 오후 방송된 '연애고시'에서 MC로 변신했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 백지영은 공동 MC를 맡은 방송인 노홍철과 전현무와 호흡을 맞추며 매끄러운 진행 실력을 뽐냈다. 백지영은 붉은색 민소매 드레스를 입고 무대에 등장해 홍일점 MC로 활약을 펼쳤다.
백지영은 프로그램에서 여자들의 마음을 대변하고 여자만의 심리를 남자들이 이해하기 쉽도록 설명해주며 시청자의 공감을 이끌어 냈다는 평을 받았다.
'연애고시'는 솔로인 남자 연예인들이 출연해 연애 관련 문제를 푸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1등으로 선발된 출연자는 미녀 출연자 중 자신이 택한 출연자와 데이트를 할 기회를 얻었다.
한편 백지영은 지난 7일 신곡 '불꽃'을 발표하며 컴백 소식을 알렸다.
shine@tf.co.kr
연예팀 ssent@tf.co.kr
<인기기사>
▶[단독] 'Fxxk U 연기' 가인♥주지훈, 8년 친구 넘어 '열애'
▶[단독] 가인♥주지훈, '19금 Fxxk U'가 맺어준 러브스토리
▶[단독] "고양이 같은 여자 좋아"…주지훈, 이상형 가인을 만나다
▶[단독] 가인♥주지훈, 커플모자+스탠딩 공연 '핫한 데이트'
▶[단독] 가인♥주지훈 양측 "오랜 친구에서 연인으로"…열애 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