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e뉴스팀] 걸그룹 샤크라 출신 이은의 가족이 사는 저택 아일랜드 리조트 내부가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이은은 13일 첫 방송 된 SBS '오 마이 베이비'에 8년의 공백을 깨고 출연해 남편, 시부모님과 함께 살고 있는 70만 평 대지 위에 지어진 저택을 공개했다.
이은의 집은 70만 평의 대지에 펼쳐진 아일랜드 리조트 안에 자리한 타운하우스로, 리조트 내 헬기 착륙장 및 골프장, 말 목장이 갖춰져 있어 시청자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방송 직후 아일랜드 리조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아일랜드 리조트는 서해 대부도에 있는 231만㎡(70만 평) 규모의 골프장으로 삼면이 바다로 둘러싸여 있어 전체 27홀 중 20홀에서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명품 골프장'이다.
또한, 아일랜드 리조트 홈페이지에 공개된 객실 내부는 깔끔하면서도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럭셔리한 인테리어를 자랑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다.
아일랜드 리조트는 이은의 남편 권용 씨의 아버지 권오영 씨가 회장을 맡고 있으며, 이은은 리조트에서 마케팅 실장을 맡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이은 집 공개 소식에 누리꾼들은 "이은 집 공개, 할리우드에서 볼 법한 저택이다", "이은 집 공개, 화장실 가다가 길 잃어버리겠다", "이은 집 공개, 리조트 하룻밤에 얼마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sseoul@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