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감한 형제, 윌 아이 엠 신보 극찬 "음악의 힘 보여줘"
  • e뉴스팀 기자
  • 입력: 2013.04.24 14:23 / 수정: 2013.04.24 15:33

용감한형제가 윌 아이 엠의 새 앨범을 극찬했다. /사진=유니버설뮤직 제공
용감한형제가 윌 아이 엠의 새 앨범을 극찬했다. /사진=유니버설뮤직 제공


[ e뉴스팀]용감한형제가 블랙 아이드 피스(Black Eyed Peas)의 래퍼 윌 아이 엠(will.i.am)의 신보를 극찬했다.

최근 용감한형제는 유니버설 뮤직 코리아 관계자를 만난 자리에서 지난 22일 발매된 윌 아이 엠의 신보 '윌파워(#willpower)'를 극찬했다.

용감한형제는 '윌파워(#willpower)'에 대해 "윌 아이 엠은 음악의 힘을 보여주는 프로듀서"라고 덧붙였다.


윌 아이 엠의 신보 '윌파워(#willpower)'는 자신의 예명인 윌(Will)과 힘(Power)을 합한 '윌 아이 엠의 힘'이란 뜻과 '의지력'이라는 이중적인 의미로 브리트니 스피어스와 저스틴 비버, 크리스 브라운 등 세계적인 팝스타들을 비롯해 국내 가수인 2NE1이 피처링에 참여했다.

뿐만 아니라 일렉트로닉 버전으로 다시 편곡된 세계 최초로 화성에서 공개된 곡 '리치 포 더 스타즈(Reach For The Stars)'와 일렉트로 하우스, 덥스텝, 트랩 등의 다양한 장르들에 윌 아이 엠만의 개성을 더한 실험적인 총 15곡의 음악들이 수록돼 빌보드지로부터 "그의 가장 성공적인 솔로 활동"이라는 평가를 받기도 했다.

유니버설뮤직의 홍보 담당자는 "유니버설뮤직그룹은 미국, 일본을 포함한 해외 각지에서 싸이, 소녀시대, 카라 등 국내 아이돌 가수의 유통을 담당하며 한류 전파에 힘을 쏟고 있다"며 "최근 싸이와 K팝 열풍으로 한국의 음악씬에 대한 세계적인 관심이 그 어느 때 보다 뜨거운 가운데 용감한형제와 같은 한국의 탑프로듀서 섭외에 대한 관심 역시 뜨겁다"고 기대감을 높였다.

sseou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