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자, 또 김영철 언급 "영철이랑 결혼, 궁합이 맞나?"
  • 김가연 기자
  • 입력: 2012.01.17 10:09 / 수정: 2012.01.17 10:09

▲ 방송에서 김영철을 언급한 이영자./KBS 화면캡처
▲ 방송에서 김영철을 언급한 이영자./KBS 화면캡처

[김가연 기자] 개그맨 이영자(43)가 방송에서 또 김영철(38)을 언급해 화제다.

이영자는 16일 방송된 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진행 도중 갑자기 김영철에 관련한 이야기를 꺼냈다. 그의 돌발 발언은 정체불명의 음식을 만드는 엄마때문에 괴롭다는 딸의 사연을 들으면서 시작됐다.

녹화 현장에 주인공과 그의 어머니가 등장했고 주인공의 어머니는 독특한 재료로 만든 다양한 음식을 내놓았다. 그 중 딸기시럽이 섞인 계란말이가 있었고 이를 시식하던 이영자는 뜬금없이 김영철을 언급했다.

이영자는 음식은 궁합이 잘 맞아야 한다는 의미의 말을 하며 "영철이랑 저랑 결혼한다면 궁합이 맞아요? 안 맞았잖아요"라며 갑작스럽게 자신과 김영철의 결혼을 비유로 들어 현장을 발칵 뒤집었다.

그러자 신동엽과 정찬우, 김태균 등 다른 MC들이 "갑자기 무슨 소리냐, 맛있는 음식 보니까 김영철 씨 생각나요?" 라고 놀렸다. 그러자 이영자는 "아니, 방송 나가고 설날 전까지 (프러포즈) 이야기 해주기로 했는데" 라고 능청스럽게 답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에 네티즌들은 "이영자, 김영철 요새 방송에서 서로에 대해서 자주 언급하는 것 같다, 정말 둘이 사귀는 것이 아니냐?", "이왕 이렇게 된거 잘 됐으면 좋겠다"라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cream0901@tf.co.kr

더팩트 연예팀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