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 랜드로버, 성수 아카데미 확장 …고객 서비스 강화
  • 황준성 기자
  • 입력: 2011.11.22 14:29 / 수정: 2011.11.22 14:29

▲ 재규어 랜드로버 성수 아카데미
▲ 재규어 랜드로버 성수 아카데미

[더팩트|황준성 기자]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가 성수 아카데미를 확장, 고객 서비스 강화에 나섰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22일 “영업 및 정비 직원 능력 향상을 통한 대고객 서비스 강화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기존 트레이닝 센터를 더욱 발전된 시설과 설비를 갖춘 재규어 랜드로버 성수 아카데미를 확장 오픈했다”고 밝혔다.

국내 최대 자동차 서비스타운으로 급부상 하고 있는 성수동에 새롭게 문을 연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성수 아카데미는 지하 1층, 지상 7층으로 구성된 재규어 랜드로버 차량 AS 전문 워크샵인 성수 서비스 센터와 같은 건물에 자리 잡고 있다.

재규어 랜드로버는 이론과 실습 교육이 동시에 가능한 자체 아카데미를 통해 보다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한다는 계획이다.

재규어 랜드로버 성수 아카데미는 50명의 직원을 동시에 교육할 수 있는 2개의 강의실을 갖추고 있다. 재규어와 랜드로버 브랜드 별로 나뉘어져 있는 강의실은 인터렉티브 전자식 화이트 보드와 첨단 음향 시설 등 정비 기술교육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각종 시설들이 완비돼 있다.

강의실 외에도 최신식 설비와 장비를 갖춘 3개의 워크베이, 회의실 및 휴게실 등을 갖추고 있어 보다 효율적인 직원교육이 가능하다.

특히, 2개의 얼라이먼트 씨져 타입의 카리프트를 세로로 배치해 공간 활용을 최대화한 실습장에는 각 리프트마다 설치된 배기 공조기를 통해 배기가스를 최소화하여 쾌적한 환경을 구축했다.

또한 실습 교육에 필요한 소프트웨어 기기와 별도로 제작된 재규어 랜드로버 특수 공구를 툴트레이에 배치해 교육의 효율성과 편의성을 극대화 했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의 이동훈 대표는 “세일즈 및 정비 서비스 부문은 고객들이 브랜드 서비스 수준을 평가하는 중요한 요인 중 하나이다”며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교육 시설을 갖추고 있는 성수 아카데미 오픈을 통해 직원들의 전문성을 지속적으로 높여나갈 뿐 아니라 이를 통해 고객들에게 보다 나은 품질의 세일즈 및 정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yayajoon@tf.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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