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오세희 기자] 시세이도 매스티지가 착한소비 캠페인 굿_바이(Good Buy)를 펼친다고 밝혔다. 시세이도 매스티지는 거품이 다른 세안제 퍼펙트 휩 판매금액의 일부를 국제구호개발NGO 굿네이버스의 국내외 복지사업에 기부한다.
시세이도 매스티지가 지난 1일 국내에 론칭한 일본 세안제 퍼펙트 휩은 국내 판매에 대한 끊임없는 고객들의 문의가 있었던 제품. 시세이도 매스티지는 국내 론칭을 기념하여 굿네이버스의 착한 소비 캠페인인 ‘굿_바이’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퍼펙트 휩을 구매하면 판매 수익금의 일부가 굿네이버스에 기부된다.
퍼펙트 휩은 차원이 다른 '생크림 탄력거품'이 특징으로 일본 세안제 시장에서 우수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을 인정받았다. 일본의 유명 뷰티잡지 BITEKI 뷰티 어워드에서 5년 연속 세안제 부문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인기 제품이다. 한국에서는 올리브영 및 왓슨스 등에서 만날 수 있다.
시세이도 매스티지 사업부 PM 손일화 대리는 “이번 퍼펙트 휩 기부 캠페인을 통해 시세이도의 고객들과 함께 기부를 실천할 수 있어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며 “아름다운 외모 가꾸기는 물론 따뜻한 마음도 전할 수 있는 착한소비 캠페인 ‘굿_바이’ 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sehee109@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