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SJSJ 의상 카달로그, 러브캣 주얼리, 시계 |
◆ 프린트 원피스로 화사하게!
과거에 비해 한결 캐주얼해진 하객 룩을 대표하는 것이 바로 프린트 원피스이다. 격식을 갖추되 캐주얼 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표현하기에 제격이다. 우아한 드레이프 라인이나 아방가르드한 헴라인을 선택하면 더욱 스타일리시해진다.
한섬 마케팅실 최은정 주임은 화려한 원피스 위에 베이지나 블랙 포멀한 자켓이나 트렌치 코트를 입어주면 여성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룩을 연출할 수 있고 조언했다. 밝은 컬러가 포인트로 들어가 무겁지 않으면서도 예의에 어긋나지 않는 좋은 방법이다.
쥬얼리도 여성에겐 빠질 수 없는 아이템 중의 하나다. 이런 룩을 연출하기 위해서는 화려한 원피스를 착용했으니 다른 것은 간략하게 생략하고 손에 포인트를 주자. 깨알 같은 스와로브스키가 박혀있는 링을 여러 겹 레이어링하면 움직일 때마다 블링블링한 멋을 연출할 수 있을 것이다.
◆ 화이트 자켓 + 파스텔톤 믹스매치
5월의 신부보다는 아니지만 결혼식에 갈 때 여성들은 자신이 다른 누구보다 돋보이기를 원한다. 신부를 위해서 화이트를 입지 않는 것이 예의다. 하지만 올해 트렌드인 화이트룩을 포기할 수 없다면 봄의 향기에 어울리는 화사한 파스텔 톤의 옷과 매치하여 입어보자.
여기서 관건은 안에 입는 옷의 디테일은 스터드보다는 레이스 아이템을, 팬츠보다는 스커트를 선택해야 좋다. 전체룩이 스타일리시하거나 트렌디하기보다는 딱 하나의 아이템만 스타일리시하면 된다. 여기에 화이트 자켓을 입고 결혼식 안에서는 벗어주는 센스를 발휘하자.
쥬얼리는 화려한 악세서리 보다는 깔끔하고 세련된 워치로 포인트를 주는 것이 좋다. 비비드한 컬러의 와치는 당신을 상큼하고 귀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메탈 소재의 실버 스와로브스키 장식의 와치는 세련되고 멋진 여성으로 돋보이게 해 준다.
러브캣비쥬 마케팅실 김우리 팀장은 "요새 비비드한 컬러가 유행이다 보니 레드, 블루, 핑크 등의 가죽 시계 매출이 증가하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