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서종열기자] “태양을 피하는 방법!”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이 시작되면서 전국 각지의 휴양지들이 피서객들로 몸살을 앓고 있다. 살인적인 자외선을 피해 한가로운 여유를 즐기려고 찾는 휴양지가 오히려 스트레스를 주는 곳으로 변신한 듯한 분위기다.
여름휴가를 재충전을 위한 휴식의 시간으로 생각하는 이들에게는 전국의 유명 해수욕장보다는 오히려 특급호텔이 내에 위치한 수영장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는 게 더 낳은 선택일 수 있다.
특히 여름 바캉스 시즌은 전국 유명 여행지로 떠나는 피서객들로 인해 특급호텔들이 경쟁적으로 서머패키지를 내놓기 때문에 현명한 선택만 한다면, 럭셔리하면서도 편안한 휴가가 될 것이다.
◆ 인터컨티넨탈 호텔 서울 ‘나의 여름 이야기’
인터컨티넨탈 호텔의 여름패키지는 9월12일까지 진행된다. ‘나의 여름 이야기’란 테마로 진행되는 이번 패키지는 화장품 세트에서 해외여행 상품권 및 다이아몬드 목걸이 경품까지 달마다 다른 상품을 제공한다.
여름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은 2인 기준의 객실 1박과 함께 휘트니스 클럽, 사우나, 실내 골프 연습장 등 부대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체크아웃 시간도 오후 2시까지 연장해준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의 클럽 주니어 스위트를 이용하면 VIP 고객 전용인 클럽 라운지에서 초저녁 카나페 등 간단한 안주와 와인, 맥주 등 알코올 드링크를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다음 날 2인 무료 아침 식사가 제공된다.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서울의 패밀리 스위트 고객에게는 다음날 아침 ‘브래서리’ 뷔페 레스토랑에서의 2인 및 12세 미만 어린이 1인을 대상으로 아침 식사가 마련된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의 디럭스 룸의 경우 20만5000원부터,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서울의 수페리어 룸은 17만5000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세금 및 봉사료 별도)
◆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Courtyard by Marriott Seoul Times Square)는 여유 있는 휴식과 함께 영화 관람까지 즐기는 여름 패키지 ’서머 인 스타일(Summer in Style)’을 189,000원(세금, 봉사료 별도)에 8월31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 혜택으로는 디럭스 객실 1박, 아늑한 공간에서 룸서비스로 즐기는 모모카페 마르게리따 화덕 피자 1 판, 맥주 2 병과 칩스을 드리고, 타임스퀘어 내 CGV 영화 티켓 2장과 팝콘을 제공한다. 더욱 느긋한 숙박 다음날을 위해 요청시 오후2시까지 체크 아웃 시간 연장 가능하다.
◆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리버파크를 즐겨라!
럭셔리 리조트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의 서머 패키지는 8월29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객실 1박과 야외 수영장 리버파크 입장이 기본이다. 시즌 및 리버파크 풀 사이드 뷔페 여부에 따라 16만 8천원부터 50만원 대까지 나뉘어 진다.
7월 10일부터 8월 29일까지는 객실과 리버파크 입장은 물론 리버파크 풀 사이드 뷔페까지 즐길 수 있다. 가격은 22만 5천원부터.(세금, 봉사료 별도) 이 기간 더글라스 하우스 객실과 본관 디럭스 객실을 이용하는 고객은 여름 자외선으로부터 소중한 내 얼굴 피부를 보호해주는 정품 ‘뉴트로지나 훼이셜 선블럭 SPF50’을 받을 수 있다. 클럽 스위트 객실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물에 녹지 않는 모발 자외선 차단 스프레이 아베다 썬 케어 프로텍티브 헤어 베일 정품을 한정 수량 제공한다.
◆ JW메리어트호텔 서울 “와!여름이다”
JW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8월31일까지 ‘와! 여름이다’ 패키지를 선보인다. ‘와! 여름이다’ 패키지는 슈페리어 패키지와 쥬니어 스위트 패키지로 구성됐다.
슈페리어 패키지는 어린아이를 동반한 가족 객들에게 좋다. 아이들에게 좋은 천연성분과 유기농원료를 사용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퓨얼리 데카던트(Purely Decadent)’ 바 2개를 제공하며,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테디베어 키즈테리아’의 성인 무료 입장권 2매도 제공한다.
또한 마르퀴스 더말 스파의 안티에이징 프로그램인 ‘골드 콜라겐 화이트 트리트먼트’ 혹은 바디 케어 프로그램인 ‘아로마 바디 마사지’ 이용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휘트니스 클럽 및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도 포함된다. ‘와! 여름이다’ 슈페리어 패키지는 18만 9천원이다.
쥬니어 스위트 패키지는 연인들에게 추천된다. 쥬니어 스위트 이용시 슈페리어 패키지의 모든 혜택과 더불어 클럽라운지 2인 무료 이용 혜택을 추가로 제공하며, 고운세상 피부과에서 만든 최고급 선블럭 스프레이 1개를 증정한다.
또한 하루종일 에스프레소를 비롯한 커피와 차를 제공하고, 컴퓨터와 다양한 서적이 비치되어 있어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에 좋다. 쥬니어 스위트 패키지는 28만 9천원이다. (상기 가격에 세금 및 봉사료 별도)
◆ 그랜드하얏트 서울-서머 어웨이큰 패키지
야외 수영장에서 물놀이와 태닝을 즐길 수 있는 그랜드하얏트 서울의 ‘서머 어웨이큰 패키지’는 여름의 낭만을 선사한다. 넓은 정원으로 둘러싸인 야외 수영장에서 여유롭게 물살을 가르며 수영을 하거나, 선데크에 마련된 선베드에서 시원한 음료를 맛보며 멋진 구리빛 피부를 가꿀 수 있다. 또한, 어린이 수영장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어 가족 모두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한다.
뷔페 레스토랑 ‘테라스’에서는 ‘서머 어웨이큰 패키지’ 고객을 위하여 2인 조식 뷔페가 준비된다. 통유리창으로 보이는 멋진 전망과 함께 상쾌한 아침 햇살을 받으며 조식 부페를 맛볼 수 있다.
멀리 가지 않아도 도심 속에서 이국적인 정취와 함께 해외 리조트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무더위를 떨쳐낼 수 있는 시원하고 여유로운 휴가를 즐길 수 있다.
snikerse@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