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팩트|생활경제팀] 글로벌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 케이스위스(K-SWISS, www.k-swiss.co.kr)가 테니스화, 테니스 웨어, 액세서리 등 풀 라인으로 구성된 테니스 라인을 출시했다.
케이스위스(K-SWISS)는 1966년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탄생한 스포츠 브랜드로, 세계 최초로 가죽 테니스화를 선보였으며 케이스위스를 대표하는 ‘CLASSIC’은 오랜 시간 이어져 온 오리지널 디자인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케이스위스 테니스 라인은 화이트와 블랙을 바탕으로 한 케이스위스 고유의 오선을 포인트로 사용하며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특히 폴로셔츠 카라, 하의의 허리 밴딩, 견장 등에 오선을 활용한 포인트를 주어 심플하면서도 케이스위스 만의 느낌을 살렸다.
특히, 케이스위스의 테니스 웨어는 통풍성과 흡습성이 좋은 쿨맥스 소재를 사용, 땀을 빠르게 흡수 건조시키도록 도와주며 쿠셔닝과 착화감이 우수한 테니스화는 경기 중 편안하고 자연스럽게 발을 움직일 수 있도록 도와준다.

㈜화승의 전승봉 브랜드 PR 팀장은 “이번 테니스 라인 출시는 세계 최초로 가죽 테니스화를 선보였던 케이스위스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계승하는 것”이라며 “앞으로 케이스위스는 테니스 라인 출시 외에도 테니스 동호인 후원 등 다양한 스포츠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계획” 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1953년 동양고무공업(주)로부터 시작해 56년간 대한민국의 신발 산업을 주도해온 ㈜화승은 대표적인 국민 스포츠 브랜드로 'K-SWISS'를 국내에서 생산 및 판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