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팩트

  • HOME >NEWS >경제 >경제일반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 인쇄하기
    기사제보
'품절대란' 리들샷·손앤박 컬러밤, 다이소몰에 풀린다
입력: 2024.09.11 09:18 / 수정: 2024.09.11 09:18

11일 오전 9시부터 인기 뷰티 아이템 구매 가능

다이소가 오프라인에서 품절대란이 일어났던 인기 뷰티 상품들을 온라인몰을 통해 판매한다. /다이소
다이소가 오프라인에서 품절대란이 일어났던 인기 뷰티 상품들을 온라인몰을 통해 판매한다. /다이소

[더팩트 | 문은혜 기자] 다이소는 온라인몰인 다이소몰에서 '오늘은 Daiso-DAY 뷰티 풀충전' 행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높은 인기로 구하기 어려웠던 뷰티 아이템의 재고를 확보해 11일 09시부터 하루 동안 판매한다. 상품은 '품절 아이템'으로 인기가 높았던 뷰티용품과 재입고 알림 신청도 많았던 인기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기초화장품으로는 '리들샷 100/300 페이셜 부스팅 퍼스트 앰플'을 비롯해 입고 시 당일 완판되며 재입고 알림이 2500여 건에 달할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던 '에이솔루션 어성초 칼라민 진정콕 스팟 10ml' 등을 판매한다.

색조화장품으로는 품절 대란 상품 중 하나인 '손앤박 컬러밤' 뿐만 아니라 탱탱하고 윤기있는 입술을 보여주는 플럼핑 효과의 '베니베키 플러립글로스', 잡티, 다크서클, 붉은 기 등을 깨끗하고 매끈하게 커버하는 '드롭비 컬러즈 커버 픽 컨실러'를 마련했다.

이 외에도 이번에 처음 선보이는 신상 브랜드도 선보인다. '미모 바이 마몽드'는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마몽드'의 세컨드 브랜드로 잘파세대의 주요 피부 고민에 근본적인 해결책을 제시하는 미니멀 클린 뷰티 브랜드다. '미모 바이 마몽드' 총 8종의 제품을 다이소에서 판매 중이다.

LG생활건강의 'CNP bye od-td'는 피부 전문가들이 만든 트러블 전문 브랜드로 각질, 피지, 건조함 등으로 인해 생긴 피부 트러블을 케어해주며 여드름성 피부가 사용하기 적합한 제품 6종으로 구성했다.

다이소 관계자는 "고객님들이 평소에 구매하시기 어려웠던 VT 리들샷 등을 다량 확보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다이소몰에서 쇼핑의 즐거움과 만족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mooneh@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 BIZ & GIRL

    • 이전
    • 다음
 
  • TOP NEWS

 
 
  • HOT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