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사몰 마일리지 지급, 장기하 토크콘서트도 기획
개편된 '코오롱몰' 대표 이미지 /코오롱FnC |
[더팩트|우지수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코오롱FnC)은 자사 플랫폼 '코오롱몰' 전면 개편을 기념해 고객 프로모션 '여기로, OLO'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여기로, OLO'는 오는 9일부터 29일까지 진행한다. 코오롱몰의 새로워진 서비스를 경험할 고객을 모집한다는 의미다. 소식 전달보다는 고객 흥미를 유발해 코오롱몰을 둘러볼 수 있도록 기획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코오롱몰에서 '여기로, OLO' 프로모션 페이지로 접속한 뒤 'MY OLO' 메뉴로 들어가면 지원할 수 있다. 지원 고객 전원에게 코오롱몰서 사용할 수 있는 OLO마일리지 5000점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OLO마일리지와 선물을 지급한다.
코오롱FnC는 오는 11일 명동 커뮤니티하우스 마실에서 가수 장기하와 개편 기념 토크콘서트도 한다.
고나현 코오롱몰 운영팀장은 "코오롱몰 개편은 새로운 방식으로 브랜드를 소개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개인 취향에 맞게 선보이는 데 목적이 있다"며 "앞으로도 패션과 라이프스타일을 바라보는 안목을 넓힐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index@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