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팩트

  • HOME >NEWS >경제 >경제일반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 인쇄하기
    기사제보
[Biz&Girl] 맘스터치, 신메뉴 '빅싸이순살' 전속 모델에 걸그룹 르세라핌 발탁
입력: 2024.08.22 14:57 / 수정: 2024.08.22 14:57

TV 광고, 한정판 세트 출시 등 브랜드 협업 예고

맘스터치가 순살치킨 신메뉴 빅싸이순살을 출시하고 걸그룹 르세라핌을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 /맘스터치
맘스터치가 순살치킨 신메뉴 '빅싸이순살'을 출시하고 걸그룹 르세라핌을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 /맘스터치

[더팩트|우지수 기자] 맘스터치는 기존 순살치킨 대비 크기와 맛을 키운 신메뉴 '빅싸이순살'을 출시하고 전속 모델로 걸그룹 '르세라핌'을 발탁했다고 22일 밝혔다.

맘스터치에 따르면 신메뉴 '빅싸이순살'은 다년간 연구 끝에 개발한 순살치킨 메뉴다. 기존 순살치킨 '싸이순살'의 조각 당 원료육 중량을 두 배로 키웠다. 이번 신메뉴는 후라이드, 맘스양념, 간장마늘, 핫치즈, 꿀간장누룽지 등 5종으로 출시됐다. 1인용 레귤러 사이즈(1만1900원)와 '케이준양념감자', 치킨무 등을 구성한 2~3인용 메뉴 맥스 사이즈(1만9900원)를 함께 출시해 고객 선택 폭을 넓혔다.

맘스터치는 이번 '빅싸이순살' 출시와 함께 걸그룹 '르세라핌'을 광고모델로 발탁했다. 합리적인 가격에 푸짐한 치킨을 제공하는 맘스터치 치킨 경쟁력을 알리는 TV 광고, 한정판 세트 출시 등 본격적인 브랜드 협업에 돌입할 계획이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치킨에 진심인 맘스터치가 오랜 연구 끝에 커진 크기만큼 더욱 맛있어진 치킨 신메뉴를 선보였다"며 "앞으로 맘스터치와 르세라핌이 선보일 협업 활동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index@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 BIZ & GIRL

    • 이전
    • 다음
 
  • TOP NEWS

 
 
  • HOT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