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반성장 정책 일환, 전략적 협업 관계 구축
지난 21일 서울 서초구 한국콜마 종합기술원에서 열린 '마케팅 전략 설명회'에 참석한 협력사 관계자들이 강연을 듣고 있다. /콜마홀딩스 |
[더팩트|우지수 기자] 콜마그룹 지주사 콜마홀딩스는 고객사 동반성장 정책으로 '마케팅 전략 설명회'를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콜마홀딩스는 지난 21일 서울 서초구 한국콜마 종합기술원에서 화장품 및 건강기능식품(건기식) 고객사를 대상으로 마케팅 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최현규 한국콜마 대표이사를 비롯해 50여 고객사 관계자 100여 명이 참석했다.
콜마홀딩스에 따르면 이번 설명회는 콜마그룹이 화장품 및 건기식 고객사들의 영업·마케팅 역량을 높이고 전략적 협업 관계를 구축하기 위해 마련했다. 최근 글로벌 시장에서 K뷰티의 영향력이 커지면서 마케팅 전략이 필수적이기 때문이다.
이날 뷰티 크리에이터 최인석 비즈니스 그룹 레페리 의장이 참여해 '뷰티 크리에이터를 활용한 마케팅 전략 및 성공 사례'를 주제로 특강을 진행했다. 이어 백상우 다름액셀러레이터 CMO가 '브랜드 마케팅 전략에 이해'를 주제로 강의했다.
콜마홀딩스 관계자는 "최근 K뷰티가 글로벌 시장에서 크게 주목 받는 가운데 고객사와 함게 성장할 수 있는 방안을 찾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사들에게 필요한 시장 트렌트 분석 등을 비롯해 화장품·건기식 정책 지원교육 등 다양한 방법으로 협력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index@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