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팩트

  • HOME >NEWS >경제 >경제일반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 인쇄하기
    기사제보
팔도 '비락식혜 제로', 판매량 1000만 개 돌파
입력: 2024.08.12 10:13 / 수정: 2024.08.12 10:13

출시 5개월 만, 연간 1억 개 판매 목표

비락식혜 제로 대표 이미지 /팔도
'비락식혜 제로' 대표 이미지 /팔도

[더팩트|우지수 기자] 팔도는 지난 3월 출시한 '비락식혜 제로'가 5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팔도에 따르면 '비락식혜 제로'는 대체당을 사용해 식혜 특유의 달콤함은 유지하며 설탕, 당류 제로를 구현해 인기를 얻었다.

이번 신제품은 출시 50일 만에 판매량 300만 개를 달성하고, 이후 편의점 전 채널 공급을 계기로 100일 동안 700만 개를 더 판매했다.

'비락식혜 제로' 영향으로 브랜드 전체 판매량도 늘었다.지난달까지 팔도 통합 판매량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24% 증가했다. 팔도는 수요가 늘어나는 추석을 맞아 생산량을 늘리고 연간 판매량 목표를 1억 개로 상향했다.

임용혁 팔도 마케팅 담당자는 "두터운 소비자 층의 지지 덕분에 ‘비락식혜 제로’ 판매량은 꾸준히 상승하고 있다"며 "높은 품질과 안정성,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고객 성원에 보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index@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 BIZ & GIRL

    • 이전
    • 다음
 
  • TOP NEWS

 
 
  • HOT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