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는 일품단심' 광고 캠페인
하이트진로가 가수 이효리를 일품진로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 /하이트진로 |
[더팩트|이중삼 기자] 하이트진로는 가수 이효리를 일품진로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진정성을 추구하는 일품진로와 이효리의 이미지가 시너지를 낼 것으로 판단했다고 발탁 이유를 들었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이효리는 일품단심' 슬로건을 기반으로 일품진로의 맛과 핵심 가치를 표현했다. 애주가로 잘 알려진 이효리가 선택한 좋은 술 일품진로를 즐기는 모습을 고급스러우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담았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모델 이효리의 이미지와 일품진로 브랜드 이미지가 닮아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며 "일품진로 브랜드 최초로 모델을 발탁한 만큼, 더욱 다양한 채널에서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려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하이트진로는 지난 23일 일품진로 오크25를 출시하며 일품진로25, 일품진로 오크43, 일품진로1924, 일품진로 고연산의 '일품진로 라인업'을 완성했다. 제품별 특징을 살려 증류식 소주 시장을 선도하겠다는 전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