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청량 바이브' 콘셉트
롯데칠성음료가 '칠성사이다' 광고 모델로 'AKMU'를 선정했다. 이를 통해 칠성사이다의 청량한 매력을 소비자에게 전달할 방침이다. /롯데칠성음료 |
[더팩트|이중삼 기자] 롯데칠성음료는 칠성사이다 광고 모델로 'AKMU'를 발탁했다고 24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개성 있는 음악과 진솔한 모습으로 다양한 세대의 사랑을 받고 있는 AKMU를 광고 모델로 선택해 칠성사이다의 청량한 매력을 소비자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광고는 '올여름, 청량 바이브'를 콘셉트로 AKMU 이찬혁이 직접 칠성사이다 CM송을 작사·작곡했다. 칠성사이다를 통해 일상 속에 기분 좋은 청량함이 더 커지는 장면을 AKMU의 노래를 통해 표현했다.
영상은 롯데칠성음료 공식 유튜브 채널, 인스타그램, TV 등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AKMU 이찬혁이 직접 만든 CM송과 함께 일상 속 칠성사이다와 더 커지는 청량함을 알려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