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백질 리딩 브랜드 입지 다질 것"
빙그레가 단백질 전문 브랜드 '더:단백' 드링크의 모델로 배우 김무열을 발탁했다. 이를 통해 단빌질 리딩 브랜드로의 입지를 다질 방침이다. /빙그레 |
[더팩트|이중삼 기자] 빙그레는 건강지향 단백질 전문 브랜드 '더:단백' 드링크의 모델로 배우 김무열을 선정했다고 24일 밝혔다.
빙그레는 신성장 동력으로 지난 2021년부터 단백질 음료 시장을 적극 개척하고 있는 가운데, 최근 영화 '범죄도시4'로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 김무열을 모델로 내세워 단백질 리딩 브랜드로의 입지를 다질 예정이다.
빙그레는 메인 소비층인 2030세대의 관심을 끌기 위해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을 활용하고, 소비자 접점 매체인 피트니스 센터나 영화관 스크린 같은 주목도 높은 옥외 미디어 노출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빙그레 관계자는 "단백질 드링크 시장 내 1등 브랜드 포지셔닝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잠재고객을 확실히 공략하고, 브랜드 타깃 확장을 통한 전체 단백질 시장 내 매출을 견인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