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팩트

  • HOME >NEWS >경제 >경제일반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 인쇄하기
    기사제보
코웨이 정수기, '2024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16년 연속 1위
입력: 2024.05.14 15:47 / 수정: 2024.05.14 15:47

"고객 관점 혁신 제품·서비스 제공할 것"

코웨이가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주관하는 2024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조사에서 정수기 부문 16년 연속 1위에 올랐다. /코웨이
코웨이가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주관하는 '2024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조사에서 정수기 부문 16년 연속 1위에 올랐다. /코웨이

[더팩트|이중삼 기자] 코웨이는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주관하는 '2024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조사에서 정수기 부문 16년 연속 1위에 올랐다고 14일 밝혔다.

NBCI는 기업의 마케팅 활동을 통해 형성된 브랜드 인지도·이미지, 충성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브랜드 경쟁력을 산출하는 지표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전략 제품인 '아이콘 시리즈'(아이콘 정수기2·아이콘 얼음정수기)를 통해 높은 소비자 만족도와 브랜드 가치를 확보해 업계 최고점을 획득했다고 전했다.

아이콘 시리즈는 지난 2020년 10월 아이콘 시리즈 첫 제품으로 '아이콘 정수기'를 출시한 이래 누적 판매 100만 대를 돌파한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최근 선보인 '2024년형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는 기존 제품의 콤팩트한 사이즈와 제빙 성능에 이어 더 세밀해진 사용자 맞춤 기능으로 편의성을 높인데 긍정적 평가를 얻었다.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2'는 초소형 사이즈와 높은 위생성은 물론 인테리어 효과까지 겸비해 큰 호응을 얻었다.

코웨이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높은 신뢰와 지지에 힘입어 고객에게 더 나은 일상을 제공하기 위해 고객 관점의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 제공에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js@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 BIZ & GIRL

    • 이전
    • 다음
 
  • TOP NEWS

 
 
  • HOT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