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팩트

  • HOME >NEWS >경제 >경제일반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 인쇄하기
    기사제보
동서식품, 시리얼 신제품 '포스트 크리치오' 출시
입력: 2024.05.13 13:17 / 수정: 2024.05.13 13:17

고슴도치 캐릭터 '치오' 공개, 온·오프라인 행사 진행

포스트 크리치오 대표 이미지 /동서식품
'포스트 크리치오' 대표 이미지 /동서식품

[더팩트|우지수 기자] 동서식품은 시리얼 브랜드 포스트가 신제품 '포스트 크리치오'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크리치오(Criccio)'는 바삭하다는 뜻의 영어 크리스피(Crispy)와 고슴도치를 뜻하는 이탈리아어 리치오(Riccio)를 결합한 단어다. '포스트 크리치오'는 세 겹 구조로 만들어져 우유와 곁들여도 오랫동안 바삭함이 유지된다. 5가지 곡물과 8가지 비타민을 함유해 우유가 없어도 간편한 영양 간식으로도 즐길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동서식품은 '포스트 크리치오'를 출시하면서 고슴도치 요리사 캐릭터 치오도 선보였다.

동서식품은 신제품을 500g, 300g 2종류로 발매했고 출시 기념 디지털 필름과 제품 샘플링, 전용 굿즈 이벤트, 체험단 운영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김가영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포스트 크리치오는 세 겹 구조 형태로 바삭함과 풍부한 초콜릿 맛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맛과 영양을 더한 다양한 시리얼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index@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 BIZ & GIRL

    • 이전
    • 다음
 
  • TOP NEWS

 
 
  • HOT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