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슴도치 캐릭터 '치오' 공개, 온·오프라인 행사 진행
'포스트 크리치오' 대표 이미지 /동서식품 |
[더팩트|우지수 기자] 동서식품은 시리얼 브랜드 포스트가 신제품 '포스트 크리치오'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크리치오(Criccio)'는 바삭하다는 뜻의 영어 크리스피(Crispy)와 고슴도치를 뜻하는 이탈리아어 리치오(Riccio)를 결합한 단어다. '포스트 크리치오'는 세 겹 구조로 만들어져 우유와 곁들여도 오랫동안 바삭함이 유지된다. 5가지 곡물과 8가지 비타민을 함유해 우유가 없어도 간편한 영양 간식으로도 즐길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동서식품은 '포스트 크리치오'를 출시하면서 고슴도치 요리사 캐릭터 치오도 선보였다.
동서식품은 신제품을 500g, 300g 2종류로 발매했고 출시 기념 디지털 필름과 제품 샘플링, 전용 굿즈 이벤트, 체험단 운영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김가영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포스트 크리치오는 세 겹 구조 형태로 바삭함과 풍부한 초콜릿 맛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맛과 영양을 더한 다양한 시리얼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index@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