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팩트

  • HOME >NEWS >경제 >경제일반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 인쇄하기
    기사제보
'임영웅 정관장' 광고 영상, 공개 10일 만에 1000만 뷰 돌파
입력: 2024.05.05 17:25 / 수정: 2024.05.05 17:25

국민 5명 중 1명이 본 셈
55세~64세 여성 38.5%


가수 임영웅이 출연한 정관장 광고 영상이 공개 10일 만에 1000만 뷰를 돌파했다. 국민 5명 중 1명이 본 셈이다. /KGC인삼공사
가수 임영웅이 출연한 정관장 광고 영상이 공개 10일 만에 1000만 뷰를 돌파했다. 국민 5명 중 1명이 본 셈이다. /KGC인삼공사

[더팩트ㅣ정채영 기자] 가수 임영웅이 출연한 정관장 광고 영상이 공개 10일 만에 1000만 뷰를 돌파했다. 국민 5명 중 1명이 본 셈이다.

5일 KGC인삼공사에 따르면 지난달 24일 오전 8시 정관장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정관장'이라는 제목으로 공개한 가정의달 프로모션 영상은 전날 오전 기준 1000만 뷰를 넘어섰다.

인삼공사에서 해당 영상의 일주일간 시청 추이를 분석해 본 결과 55세~64세 여성 이용자의 조회수 비중이 약 38.5%로 가장 높게 나타났다.

특히 35세~44세 남성 이용자의 조회수가 약 24.6%로 그 뒤를 이었다. 인삼공사는 건강에 관심이 높은 남성들의 눈길도 사로잡았다고 분석했다.

광고 영상의 인기는 프로모션의 인기로 이어졌다. 프로모션 시작일인 지난달 24일부터 이달 1일까지 8일간 2만명이 정관장 멤버스에 신규 가입했다.

이는 지난해 가정의달 프로모션 때보다 72% 증가한 수치다. 정관장의 스테디셀러 홍삼정뿐 아니라 천녹, 에브리타임, 홍삼톤 등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면서 8일간 구매 건수는 작년 동기 대비 25% 증가했다.

인삼공사는 오는 17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정관장 제품 구매 고객에게 금액과 관계없이 임영웅 스페셜 굿즈를 증정할 예정이다.

chaezero@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 BIZ & GIRL

    • 이전
    • 다음
 
  • TOP NEWS

 
 
  • HOT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