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5월 1일 시작, 다이어트·구강 관리 상품 중점
'올영 헬스 다이브' 대표 이미지 /CJ올리브영 |
[더팩트|우지수 기자] CJ올리브영은 헬스 카테고리 전용 할인행사 '올영 헬스 다이브'를 연다고 30일 밝혔다.
CJ올리브영에 따르면 '올영 헬스 다이브'를 통해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헬스 시장을 이끌 계획이다. 지난해 CJ올리브영올리브영 헬스 카테고리 매출액은 전년(2022년) 대비 27% 성장했다. 현재 기준 헬스 상품군을 포함한 웰니스 카테고리 취급 상품 수는 팬데믹 이전과 비교해 2배 이상 늘었다.
오는 5월 1일 공개되는 '올영 헬스 다이브'는 CJ올리브영만의 헬스 상품군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제안하는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행사다. CJ올리브영올리브영 헬스 분야 전문성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고 올해 5월, 8월, 11월 총 세 차례 열린다.
CJ올리브영은 '슬림 뷰티&헬시 스마일'을 콘셉트로 한 이번 행사에서 슬리밍(다이어트), 구강 관리 상품을 중점으로 소개한다. 대표적으로 슬리밍 브랜드 '바이탈뷰티'와 'grn+', 구강 관리 브랜드 '덴티스테'와 '유시몰' 등이 참여한다.
CJ올리브영은 행사 첫날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체험 상품이 포함된 '헬스 다이브 키트'를 선착순 증정한다. 또 매일 한 개 브랜드 추가 특가 혜택, 7일간 할인 혜택 제공 등의 이벤트를 마련할 예정이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는 건강 퀴즈 이벤트 '헬스 다이브 챌린지'를 진행한다.
CJ올리브영올리브영 관계자는 "올영 헬스 다이브는 양질의 헬스 상품을 소비자가 경험해볼 수 있는 대표 행사"라며 "K-뷰티를 넘어 K-헬스 브랜드가 국내외 시장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브랜드를 발굴하고 시장 육성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index@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