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사 대상, 정부 지원사업 설명회 개최
콜마홀딩스는 지난 25일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한국콜마 종합기술원에서 고객사를 대상으로 '정부 지원사업 설명회'를 개최했다. 사진은 서울 서초구 내곡동 한국콜마 종합기술원. /콜마홀딩스 |
[더팩트|이중삼 기자] 콜마홀딩스는 지난 25일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한국콜마 종합기술원에서 고객사를 대상으로 '정부 지원사업 설명회'를 열었다고 29일 밝혔다. 정부 지원사업에 대한 정보가 부족한 화장품·건강기능식품 고객사를 돕기 위해서다.
이날 양성준 다름액셀러레이터 이사는 창업기(1~3년), 도약기(3~7년) 기업을 위한 사업화 자금, R&D 자금, 바우처 자금, 고용지원금 등 정부 지원사업에 대해 설명했다. 양 이사는 벤처기업을 위한 정부지원 사업과 예산이 점차 증가하는 추세로, 필요한 자금과 인프라를 지원받을 수 있는 절차에 대해 알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최근 늘어나고 있는 화장품 인디브랜드들을 위한 '2024 F/W 뷰티 트렌드 설명회'도 열렸다.
콜마홀딩스는 고객사의 온·오프라인 유통채널 확대를 뒷받침하는 등 분야별로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는다는 방침이다. 올해 하반기에는 브랜드 마케팅 전략 설명회를 열고 고객사 돕기에 나선다. 또 오는 10월에 열리는 서울 뷰티위크 팝업스토어 운영을 지원한다.
콜마홀딩스 관계자는 "차세대 리더가 되고자 하는 화장품, 건기식 고객사들을 돕기 위해 동반성장 프로그램을 시작했다"며 "앞으로도 신뢰와 협업을 기반으로 든든한 동반자로서 함께 성장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