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적화된 소비자 개인화 서비스 제공"
NS홈쇼핑이 모바일 앱 전면 개편을 통해 고객 개인화에 최적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진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NS홈쇼핑 전경. /더팩트 DB |
[더팩트|이중삼 기자] NS홈쇼핑은 모바일 앱 전면 개편을 통해 개인화에 최적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
모바일커머스에 익숙하지 않더라도 쉽고 빠르게 회원가입과 상품 구매를 할 수 있도록 버튼과 탭 클릭을 최소화한 고객 편의중심의 UI와 UX를 구현했다.
마이페이지에서는 주문 상황을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주문 배송조회를 전면에 배치했다. 하단에는 고객의 구매와 검색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맞춤형 상품을 제안하는 서비스를 추가했다. 상품 상세페이지에서는 최적 가격정보, 적립금, 이벤트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했다.
라이브커머스도 재정비를 통해 '엔라방' 탭 화면을 따로 구성했다. 해당 탭에서는 라이브 방송 엔라방 Now와 엔라방 Next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김시웅 NS홈쇼핑 IT본부장 이사는 "앞으로 NS홈쇼핑 앱이 개인 고객에 최적화된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의 쇼핑 만족을 극대화할 수 있는 모바일 앱으로 자리매김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