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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라이브쇼핑, 75세 이상 고객 전담 상담사 배치
입력: 2024.04.18 10:21 / 수정: 2024.04.18 10:21

상반기 중 '느린말 음성 ARS 서비스' 도입

신세계라이브쇼핑이 75세 이상 고객을 대상으로 전담 상담사를 배치했다. 실버 고객 전담 상담사가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신세계라이브쇼핑
신세계라이브쇼핑이 75세 이상 고객을 대상으로 전담 상담사를 배치했다. 실버 고객 전담 상담사가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신세계라이브쇼핑

[더팩트|이중삼 기자] 신세계라이브쇼핑은 75세 이상 고객을 대상으로 전담 상담사를 배치한다고 18일 밝혔다.

전담 상담사는 더 쉬운 단어, 크고 정확한 발음, 느린 음성 등을 사용해 고령층의 고객들이 주문을 쉽게 할 수 있게 도와준다.

기존 75세 이상으로 등록되어 있는 고객들은 전화 주문을 하게 되면 자동으로 이 서비스에 연결된다. 주문 외에도 배송 상황, 불편 처리, 반품 등의 서비스 역시 전담 상담사가 도와준다.

상반기 중으로 느린말 음성 ARS 서비스도 시작할 방침이다. 75세 이상 고객이 전화를 하면 자동으로 느린 음성 ARS를 이용할 수 있다.

김종규 신세계라이브쇼핑 고객서비스팀 팀장은 "패션 용어 등에 익숙하지 않은 고객들이 한층 더 편안한 마음으로 쇼핑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js@tf.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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