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말보다 2순위 상승, 신제품 경쟁력 고평가
코웨이가 브랜드스탁이 선정하는 1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서 34위를 차지했다. /코웨이 |
[더팩트|우지수 기자] 코웨이는 올해 1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16일 밝혔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브랜드 가치 평가 모델 BSTI를 기반으로 브랜드가치 순위를 정하는 제도다. 올해는 국내 230여 개 산업 부문에서 약 1000개 브랜드를 비교 분석했다.
코웨이에 따르면 이번 브랜드스탁 조사에서 BSTI 861.3점으로 34위를 기록했다. 지난해 말 순위보다 2순위가 올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코웨이는 침상형 안마기기 '비렉스 안마베드·척추베드', 가구형 안마의자 '비렉스 페블체어' 등 안마의자 신제품을 잇달아 출시하며 슬립, 힐링케어 시장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는 점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코웨이 관계자는 "비렉스 페블체어를 비롯한 다양한 안마의자 제품으로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수요에 발 맞춘 제품을 꾸준히 선보여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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