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0회 넷마블게임콘서트' 대표 이미지 /넷마블 |
[더팩트 | 최승진 기자] 넷마블문화재단은 오는 27일 넷마블 사옥에서 개최 예정인 '제20회 넷마블게임콘서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넷마블게임콘서트는 넷마블문화재단이 건강한 게임문화 조성과 확산을 위해 지난 2019년부터 여러 분야의 전문가를 초빙해 게임산업 트렌드와 미래 비전을 공유하고 전문가와 현업자의 경험을 나누는 오픈 포럼 형식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이번 게임콘서트는 오는 27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넷마블 사옥에서 열린다. '나, 우리, 세계, 사회'와 게임 간 연결성을 알아보고 게임의 역할과 가치를 탐구해보는 '게임과 연결'을 주제로 진행한다. 게리킴게임즈 김건희 작가와 스파이럴캣츠 오고은 팀장이 각각 '김과장에서 김작가로, 게임으로 전직하다', '게임 캐릭터, 현실에 소환되다'를 주제로 강연에 나선다.
게임 산업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오는 21일까지 넷마블문화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신청 결과는 별도로 안내된다.
이번 게임콘서트를 기념한 '소문내기 이벤트'도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 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게임콘서트 개최 소식과 사전 신청 방식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모두 3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