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기입된 영어 문구 변경
정확한 정보 전달 위해 '카페인에 민감다하다면' 으로 변경
동아제약이 피로회복제 '박카스 디카페'의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했다. /동아제약 |
[더팩트ㅣ서다빈 기자] 동아제약이 '박카스 디카페'의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했다.
동아제약은 '카페인에 민감하신 분을 위한 피로회복제'라는 메시지를 소비자에게 명확하게 전달하기 위해 제품에 기입된 문구를 변경했다고 8일 밝혔다.
기존 박카스 디카페에 기입된 '너의 마음을 상쾌하게(Refresh your mind!)' 문구를 낱개 병 패키지에는 '카페인에 민감하다면'으로, 10병 패키지와 20입 박스에는 '카페인에 민감한 분을 위한 피로회복제'로 변경했다.
새롭게 바뀐 박카스 디카페는 가까운 약국과 편의점, 슈퍼, 온라인쇼핑 등에서 만날 수 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박카스 디카페는 2005년 발매 이후 카페인에 민감한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많은 사랑을 받는 제품"이라며 "패키지 리뉴얼을 통해 더욱 많은 소비자들에게 정확한 제품 정보를 전달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bongouss@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