격주 수요일 발간, 구독 이벤트 진행
오뚜기 뉴스레터 '메일 한 끼' 대표 이미지 /오뚜기 |
[더팩트|우지수 기자] 오뚜기는 푸드 뉴스레터 서비스 '메일 한 끼를 시작했다고 29일 밝혔다.
오뚜기에 따르면 '메일 한 끼'는 음식에 진심인 사람들을 위한 뉴스레터 서비스다. 코스 요리를 본따 △퀴즈 △푸드 트렌드 및 레시피 △식문화 이야기 및 식생활 팁 △에세이 △오뚜기 소식 등 콘텐츠를 메일 하나에 담아 고객에게 전달한다.
'메일 한 끼'는 지난 27일 제1호가 발행됐고 격주 수요일 오전 8시에 발송될 예정이다. 오뚜기 네이버 공식 블로그에서 구독을 신청하면 누구나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오뚜기는 뉴스레터 발행을 기념해 구독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4월 5일까지 오뚜기 네이버 공식 블로그에서 '메일 한 끼' 구독을 신청한 후 게시물 비밀 댓글로 이메일 주소를 남기면 응모된다. 추첨으로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오뚜기 제품들로 구성된 경품을 증정한다.
오뚜기 관계자는 "음식에 관한 흥미로운 이야기와 다양한 오뚜기 소식을 발빠르게 전달하기 위해 푸드 뉴스레터 메일 한 끼를 시작하게 됐다"며 "소비자들이 궁금해하는 식문화 트렌드, 콘텐츠를 적극 발굴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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