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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C 던킨, '디카페인 블렌드' 판매 매장 확대
입력: 2024.03.19 10:02 / 수정: 2024.03.19 10:02

디카페인 커피 수요 증가 영향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디카페인 커피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디카페인 블렌드 판매 매장을 확대한다. /던킨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디카페인 커피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디카페인 블렌드' 판매 매장을 확대한다. /던킨

[더팩트|이중삼 기자]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은 디카페인 커피 수요 증가에 따라 '디카페인 블렌드' 판매 매장을 확대한다고 19일 밝혔다.

디카페인 블렌드는 에스프레소 추출 방식으로 만든 디카페인 커피다. 지난해 디카페인 커피 판매 매장 기준, 전체 커피 메뉴 판매량 가운데 디카페인 커피가 약 12%를 차지하는 등 디카페인 커피 수요가 늘고 있어 일부 매장에서만 판매하던 디카페인 블렌드를 전국 매장으로 확대할 방침이다.

비알코리아 던킨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도넛과 가장 좋은 페어링을 이루는 커피를 경험할 수 있도록 커피 라인업과 품질 강화에 힘쓰고 있다"라며 "이번 디카페인 블렌드 판매 확대를 통해 카페인에 민감한 고객들은 물론, 늦은 시간에도 카페인 부담 없이 커피를 즐길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던킨은 지난 2021년 던킨 디카페인 커피 출시를 시작으로 던킨만의 디카페인 커피 라인업을 지속 강화하고 있다.

js@tf.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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