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팩트

  • HOME >NEWS >경제 >경제일반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 인쇄하기
    기사제보
스텔라 아르투아, 베컴과 '맛이 가치가 되는 순간' 캠페인
입력: 2024.03.14 17:13 / 수정: 2024.03.14 17:13

3월 중순 온라인·TV 통해 영상 방영

스텔라 아르투아가 데이비드 베컴과 맛이 가치가 되는 순간 캠페인을 펼친다. /오비맥주
스텔라 아르투아가 데이비드 베컴과 '맛이 가치가 되는 순간' 캠페인을 펼친다. /오비맥주

[더팩트|이중삼 기자] 오비맥주가 벨기에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스텔라 아르투아'가 세계적 스타 데이비드 베컴과 신규 캠페인 '맛이 가치가 되는 순간'을 전개한다.

14일 오비맥주에 따르면 스텔라 아르투아가 600년 이상 지켜온 브랜드 양조 전통과 맛의 가치를 조명한다는 것이 이번 캠페인 취지다. 스텔라 맥주는 세계 4대 프리미엄 맥주로 꼽힌다.

스텔라 아르투아는 이번 캠페인을 위해 글로벌 스포츠 스타인 베컴을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했다. 스텔라 아르투아는 신규 캠페인 영상을 이달 중순부터 온라인과 TV를 통해 차례로 방영할 예정이다.

스텔라 아르투아 브랜드 매니저는 "앞으로 베컴과 함께 최상의 프리미엄 맥주 스텔라의 우수한 맛과 매력을 알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전했다.

js@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 BIZ & GIRL

    • 이전
    • 다음
 
  • TOP NEWS

 
 
  • HOT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