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캠페인 실시, 본격 봄·여름 시즌 마케팅 돌입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어그가 새로운 글로벌 앰버서더로 뉴진스 '하니'를 선정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
[더팩트|이중삼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어그(UGG)가 새로운 글로벌 앰버서더로 뉴진스 '하니'를 선정했다고 13일 밝혔다.
뉴진스는 독보적인 콘셉트와 스타일, 퍼포먼스로 주목받는 그룹으로, 데뷔와 동시에 전 세계적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그 중 하니는 특유의 매력적인 음색과 개성 있고 트렌디한 패션 스타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하니는 "어그는 어린 시절부터 함께 해온 브랜드로 개인적으로 많은 추억을 가지고 있다"며 "어그의 글로벌 앰버서더가 돼 꿈만 같다"며 소감을 밝혔다.
어그는 이달부터 하니를 모델로 한 광고 캠페인을 선보이며, 지난해에 이어 본격적인 봄·여름 시즌 마케팅에 돌입한다.
어그는 지난해 여름 샌들 컬렉션을 출시한데 이어 새로운 시즌 제품을 선보이며, 사계절을 아우르는 브랜드로서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지난해 봄·여름 시즌 매출은 87% 신장했다. 올해도 클로그·슬라이드 등 더욱 다양한 스타일과 제품군을 선보일 방침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어그 관계자는 "어그가 새롭게 선보이는 트렌디한 디자인의 제품들이 이번 시즌 하니와 만나 매력이 배가 됐다"며 "전 세계 젊은 층에게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와 셀럽의 만남을 기반으로 어그 열풍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