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팩트

  • HOME >NEWS >경제 >경제일반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 인쇄하기
    기사제보
넥센타이어, 맨시티 활용 콘텐츠로 '올해의 광고상' 대상 수상
입력: 2024.03.11 11:07 / 수정: 2024.03.11 11:07

축구 팬뿐만 아니라 일반 소비자에게 재미 제공

넥센타이어가 제31회 올해의 광고상에서 간접광고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넥센타이어 제공
넥센타이어가 제31회 '올해의 광고상'에서 간접광고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넥센타이어 제공

[더팩트ㅣ허주열 기자] 넥센타이어가 제31회 '올해의 광고상'에서 간접광고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올해의 광고상은 한국광고학회에서 한 해 동안 집행된 광고물 중 창의성, 독창성, 효과성, 영향력 등을 심사해 우수 광고 캠페인을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넥센타이어는 10년째 파트너십을 이어오고 있는 영국 프리미어리그 맨시티 구단의 47년 만의 방한을 기념해 SBS '문명특급'과 지난해 8월 콜라보해 제작한 콘텐츠로 간접광고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 콘텐츠에는 맨시티 선수 엘링 홀란드, 필 포든, 리코 루이스가 넥센타이어 브랜드가 랩핑된 버스에 탑승해 문명특급 MC 재재와 인터뷰를 진행하고 오락실 투어, 팬들과의 만남, 홀란드 닮은꼴인 개그우먼 엄지윤과의 만남까지 다양한 에피소드가 담겼다.

이는 축구 팬들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에게도 재미를 제공했다는 평가를 받으며 유튜브, 릴스 등을 합쳐 약 660만 조회수를 기록했다. 해당 영상은 넥센타이어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볼 수 있다.

넥센타이어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하고 흥미로운 콘텐츠를 제작해 소비자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sense83@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 BIZ & GIRL

    • 이전
    • 다음
 
  • TOP NEWS

 
 
  • HOT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