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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아 인증중고차, 오프라인 방문 예약 서비스 실시
입력: 2024.02.27 10:33 / 수정: 2024.02.27 10:33

중고차 실물보고 1대 1 구매 상담…라이브 커머스도 월 1회 정규화

기아가 인증중고차를 실물로 확인할 수 있는 오프라인 방문 예약 서비스를 시작한다. /기아
기아가 인증중고차를 실물로 확인할 수 있는 '오프라인 방문 예약 서비스'를 시작한다. /기아

[더팩트 | 김태환 기자] 기아가 중고차를 실물로 보고 전문가와 1대 1 구매 상담할 수 있는 '인증중고차 오프라인 방문 예약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7일 밝혔다.

방문 예약 서비스는 오는 29일부터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오토허브에 위치한 기아 인증중고차 용인센터에서 이용할 수 있다.

고객이 기아 인증중고차 홈페이지를 통해 원하는 매물을 검색한 뒤 전화로 방문을 예약하면 해당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미리 지정한 매물의 내외관을 현장에서 살펴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차량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에 실시하며 하루에 10팀씩 예약을 받는다.

기아는 '실물을 직접 보고 싶다'는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이 서비스를 기획했다.

이외에도 기아는 공식 유튜브 채널 '캬TV'에서 인증중고차 라이브 커머스를 월 1회 정기적으로 진행한다.

이달에는 28일 오후 9시에 K시리즈 특집전을 연다. 기아 인증중고차 홈페이지에 등록된 실제 K5, K8, K9 차량을 전시하고 차의 내 외부 상태를 공개하는 등 생생한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특집전에서 당일 계약 후 구매를 확정한 고객에게는 20만원 상당의 모바일 주유권을 증정하며, 실시간 퀴즈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경품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기아 관계자는 "더 좋고, 더 다양하고, 더 합리적인 인증중고차 매물을 확보하는 것은 물론 관련 서비스를 꾸준히 개발할 것"이라며 "중고차 고객 관리체계를 강화하고 온오프라인 채널별 고객 경험 혁신 방안을 마련해 고객 가치를 증대하겠다"고 말했다.

kimthin@tf.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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