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팩트

  • HOME >NEWS >경제 >경제일반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 인쇄하기
    기사제보
NBA키즈, 브랜드 앰버서더 '느바 루키 2024' 출범
입력: 2024.02.21 10:33 / 수정: 2024.02.21 10:33

최종 20명 발탁, 6개월간 활동 예정

NBA키즈 공식 브랜드 앰버서더 느바 루키 2024가 공식 활동을 시작했다. /한세엠케이
NBA키즈 공식 브랜드 앰버서더 '느바 루키 2024'가 공식 활동을 시작했다. /한세엠케이

[더팩트|이중삼 기자] 한세엠케이가 전개하는 NBA키즈는 공식 브랜드 앰버서더 '느바 루키 2024'가 공식 활동을 시작했다고 21일 밝혔다.

느바 루키는 NBA키즈 신상품 체험·콘텐츠 제작, 브랜드 이벤트 참여 등 활동을 전개한다.

느바 루키 2024 1기는 캐주얼 브랜드에 어울리는 스트릿 감성, 활발한 SNS 활동 등을 고려해 선정했다. 15대 1의 경쟁률을 거쳐 총 20명을 선발했다. 8세부터 13세까지 다양한 연령대로 고루 발탁했다.

선발된 20명은 에스팀 이스튜디오의 전문적인 커리큘럼을 수강하며 첫 공식 활동을 시작했다. 지난 5일부터 8일까지 4일간 열린 커리큘럼에서는 모델 워킹·포즈, 자세 교정, 댄스 등 클래스 수강과 매거진 화보 촬영, 수료식까지 이뤄졌다.

NBA키즈 관계자는 "공개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느바 루키들의 무한한 잠재력과 통통 튀는 매력이 NBA키즈가 추구하는 스포티 아이덴티티와 잘 어우러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js@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 BIZ & GIRL

    • 이전
    • 다음
 
  • TOP NEWS

 
 
  • HOT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