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사·가맹점주, 신제품, 운영 정책 등 소통 진행
지난 19일 경기도 이천시 치킨대학에서 열린 '2024 전국 패밀리 간담회'에서 윤홍근 제너시스BBQ 회장이 발언하고 있다. /제너시스BBQ |
[더팩트|우지수 기자] 제너시스BBQ는 지난 19일 경기도 이천시 치킨대학에서 '2024 전국 패밀리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제너시스BBQ그룹에 따르면 패밀리 간담회는 제너시스BBQ 구성원이 그룹 비전을 익히고 향후 30년을 이어가기 위한 준비 과정이다. 제너시스BBQ는 소비자 약속 이행을 비롯한 '6대 중점 핵심과제'를 발표하고 구성원의 적극 참여를 요청했다. 이번 간담회는 전국 2000개 매장 패밀리(가맹점주)가 참여했고, 총 20회에 걸쳐 한 달간 진행될 예정이다.
윤홍근 제너시스BBQ 회장은 "지난해 글로벌 경제 위기 등 어려운 경영환경 속에서도 한 마음 한 뜻으로 모두가 노력한 결과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성장했다"며 "오는 2025년 창립 30주년을 앞두고 올해 기존의 틀을 깨고 과감하고 새로운 도전으로 미래를 준비하고 발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제너시스BBQ 구성원은 마케팅과 신메뉴 출시 계획 등 매장 운영 정책에 대한 질의응답, 토론 시간도 가졌다. 이어 원재료, 가스비, 전기비, 인건비 등 각종 매장운영 비용 인상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현장 목소리와 애로사항을 수렴해 상생할 수 있는 성장 방안도 마련하기로 했다.
index@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