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뷔와 시너지로 올해 더 도약할 것"
컴포즈커피는 지난달 16일 방탄소년단(BTS) 뷔가 출연한 광고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컴포즈커피 |
[더팩트|이중삼 기자] 컴포즈커피는 신규 광고 영상이 공개 2주 만에 유튜브 누적 조회 수 1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컴포즈커피는 지난달 16일 방탄소년단(BTS) 뷔가 출연한 광고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모두가 컴포즈커피의 소중한 고객'이라는 의미가 담긴 'V is a composer, eVeryone is a composer'이라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컴포즈커피 관계자는 "전 세계적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방탄소년단 뷔의 영향력을 몸소 느끼고 있다"며 "뷔와의 시너지로 컴포즈커피도 올해 더욱 도약하는 한 해가 되길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