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동적·진취적 이미지 형상화
금호타이어가 역동적이고 진취적인 이미지를 형상화한 새 기업 아이덴티티(CI)를 29일 공개했다. 미래 비전과 혁신 의지를 담았다고 한다. /더팩트 DB |
[더팩트ㅣ최의종 기자] 금호타이어가 역동적이고 진취적인 이미지를 형상화한 새 기업 아이덴티티(CI)를 29일 공개했다. 미래 비전과 혁신 의지를 담았다고 한다.
금호타이어는 기존 CI에서 볼드(Bold) 서체로 바꿨으며, 시인성·주목도가 높은 디자인으로 시각화해 역동적이고 진취적인 이미지를 형상화했다고 밝혔다. 신규 CI 도입으로 향후 모빌리티 트렌드와 패러다임에 맞춰 주도적으로 산업을 선도하겠다는 것이 금호타이어 설명이다.
새 CI는 공식 홈페이지와 TV 광고,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그룹웨어, 신규 인쇄·판촉 제작물 등에 바로 적용한다. 간판과 옥외물, 공장 외벽, 연구소 디지털 간판, 신규 매장 개설 등에 차례로 확대 적용할 방침이다.
정일택 금호타이어 대표이사는 "퍼포먼스 브랜드 이미지로 대전환을 위해 새 CI를 소개하게 됐다"라며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Your Smart Mobility Partner'로서 변화와 혁신을 위한 도약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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