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o QLED 8K·갤럭시S23울트라 통해 엔터테인먼트 경험 제공
'오징어게임: 더 트라이얼' 참가자들이 삼성전자 '갤럭시S23울트라'의 S펜으로 '디지털 달고나 게임'을 즐기고 있다. /삼성전자 |
[더팩트ㅣ이성락 기자] 삼성전자는 넷플릭스가 미국 로스앤젤레스에 개장한 체험존인 '오징어게임: 더 트라이얼'의 공식 파트너사로 참여했다고 22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이번 체험존에 프리미엄 경험에 걸맞은 최상의 화질·사운드·디자인을 갖춘 Neo QLED 8K와 라이프스타일TV 더 프레임을 배치했다.
참가자들은 체험존 입구에서 Neo QLED 8K를 통해 '오징어게임: 더 챌린지' 트레일러 영상을 시청하며 게임 속 세계관을 생생하게 학습한 뒤 입장하게 된다. 또 게임존 곳곳에서 Neo QLED 8K로 상영되는 다양한 안내 영상을 통해 집중도를 높이고 실제 '오징어게임'의 주인공이 된 듯한 몰입감을 느낄 수 있다.
김철기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부사장은 "넷플릭스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업계 최고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선사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Neo QLED 8K의 놀라운 화질을 통해 '오징어게임'의 팬들에게 잊지 못할 몰입감 넘치는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삼성전자는 최신 스마트폰을 통해 '오징어게임'의 명장면을 생생하게 구현했다.
참가자들은 화제의 게임 '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를 체험하는 동안 '갤럭시S23울트라'의 하이퍼랩스 영상과 고화질 이미지로 재미있는 순간들을 추억으로 남길 수 있다. '갤럭시S23울트라'의 S펜을 활용한 '디지털 달고나 게임'도 체험할 수 있다.
'플렉스캠 키오스크'에서는 '갤럭시Z플립5'의 플렉스캠을 통해 다양한 각도에서 사진을 찍고 다운로드해 추억으로 남길 수 있다.
최승은 삼성전자 모바일경험(MX)사업부 부사장은 "삼성과 넷플릭스는 열정을 불어넣고 새로운 고객을 모색한다는 공동의 목적을 기반으로 오랫동안 파트너십을 이어왔다"며 "넷플릭스와의 개방된 파트너십을 통해 색다르고 몰입감 넘치는 경험의 장을 열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rocky@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