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팩트

  • HOME >NEWS >경제 >경제일반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 인쇄하기
    기사제보
농심, '관절에쎈크릴' 광고모델로 배우 류승룡 발탁
입력: 2023.12.18 10:08 / 수정: 2023.12.18 10:08

건강기능식품 시장 영역 확대 목표

농심이 관절 건강기능식품 관절에쎈크릴 광고모델로 배우 류승룡을 발탁했다. /농심
농심이 관절 건강기능식품 '관절에쎈크릴' 광고모델로 배우 류승룡을 발탁했다. /농심

[더팩트|이중삼 기자] 농심은 18일 관절 건강기능식품 '관절에쎈크릴'의 광고모델로 배우 류승룡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100세 시대, 관절 건강에 달렸다'라는 콘셉트로 평균 수명 증가에 따른 관절 건강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내용이다. 마음껏 움직이며 건강하게 살기 위해서는 관절 건강이 필수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농심 관계자는 "류승룡은 최근 방영한 시리즈 무빙에서 특별한 치유능력을 가진 무한재생 캐릭터 구룡포로 등장한 것이 제품의 콘셉트와 잘 어울려 모델로 발탁했다"며 "이번 광고와 함께 적극적인 홍보·마케팅을 통해 관절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영역을 넓혀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농심은 지난 6일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 '관절에쎈크릴'을 선보였다. 국내 최초이자 유일 3중 복합물 관절 건강기능식품이다. △히알루론산 △아스타잔틴 △크릴오일을 한 캡슐에 넣어 효능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js@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 BIZ & GIRL

    • 이전
    • 다음
 
  • TOP NEWS

 
 
  • HOT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