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오프라인 경계 허물고 2030 소통 강화"
헤지스닷컴 대표 이미지 /LF |
[더팩트|우지수 기자] 패션기업 LF가 대표 브랜드 헤지스 온라인몰 '헤지스닷컴'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LF는 헤지스닷컴이 브랜드 감성을 소비자가 쉽게 전달받을 수 있도록 콘텐츠 접근성을 강화했다.
헤지스닷컴 메인 페이지는 헤지스 신상 의류 화보를 게시한 '룩북' 콘텐츠와 매주 MD 추천 상품을 선보이는 'HAZZYS PICK', 각종 이벤트를 모아 둔 'WITH HAZZYS' 코너 등으로 구성했다. 구매 후기 사진을 게시하던 '입어봤어요' 페이지는 리뷰 검색 편의를 살려 특정 키워드만 검색할 수있는 '헤지스 리얼웨이'로 개편했다.
LF 관계자는 "헤지스닷컴 이용자들이 겪었던 불편을 반영해 더욱 편리하고 직관적으로 콘텐츠를 경험 할 수 있도록 개편했다"고 설명했다.
헤지스닷컴은 오는 31일까지 서울 명동 헤지스 플래그십 스토어 4층 'H사진관'에서 사진을 찍는 선착순 100명에게 '탄숙이' 헤지스 키링을 제공한다. 이 기간 헤지스닷컴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은 마일리지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변설화 LF 헤지스닷컴 팀장은 "헤지스닷컴 리뉴얼은 헤지스 가치를 담은 콘텐츠를 보다 편리하게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온오프라인 경계를 허물고 2030세대 고객과 소통, 참여, 공감을 이끌어 내는 브랜드 커뮤니티로 역할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index@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