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서포터즈로 브랜드-소비자 연결 역할 기대
9월 17일까지 모집…우수 활동자 최대 150만원 혜택 증정
힐러비가 컨템포러리 아트&뷰티 브랜드 'V&A 뷰티' 브랜드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힐러비 |
[더팩트 | 김태환 기자] 넷마블 화장품 판매 계열사 힐러비가 컨템포러리 아트&뷰티 브랜드 'V&A 뷰티'(V&A Beauty)에서 브랜드 서포터즈 'N.Crew(엔크루)'를 오는 9월 17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한다고 밝혔다.
'N.Crew'서포터즈는 'V&A 뷰티'의 다음(Next)을 함께 이끌어 나가길 바라는 의미를 담았으며, 브랜드와 소비자의 거리를 좀 더 가깝게 이어질 수 있는 N(&)의 역할을 제공한다는 뜻을 담아 기획됐다.
서포터즈는 △뷰티 분야·화장품, 인플루언서에 관심이 많고 개인 SNS 계정을 보유한 사람 △V&A 뷰티 브랜드·제품을 좋아하고 관심있는 사람 △MZ세대의 트렌드 리더로 다양한 아이디어를 즐기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모집 인원은 크리에이터 그룹 25명, 리뷰어 그룹 25명으로 총 50명이다.
'N.Crew'서포터즈 활동은 오는 9월 22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12월까지 약 3개월 동안 △브랜드 베스트 제품 체험 후기 남기기 △신제품 체험하기 △오프라인 행사 참여하기 등 6회차에 걸쳐 이뤄진다. 참가자에게는 20만 원 상당의 웰컴 상품 제공과 V&A 뷰티 베스트 라인업 제공, 미션 수행자·우수 활동자에게는 최대 150만 원 이상 지급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힐러비V&A 뷰티 관계자는 "평소 V&A 뷰티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님들과 좀 더 가까이에서 소통하고,직접 만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서포터즈를 모집하게 됐다"며 "V&A 뷰티의 신제품을 가장 먼저 체험해보고 다양한 온/오프라인 행사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이번 서포터즈 참여 기회에 많은 관심과 신청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V&A 뷰티는영국의 세계 최대 아트&디자인 박물관인 'V&A 뮤지엄'의 진화하는 예술적 가치를 담은 컨템포러리 아트&뷰티브랜드다. 단순한 코스메틱 브랜드를 넘어 일상에 예술적 영감을 선사하고, 최상의 원료로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인다는 목표를 위해 모든 제품은 개발에 'V&A'가 공동 참여하고 있다.
kimthin@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