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즈업위크' 대표 이미지 /엔씨소프트 |
[더팩트 | 최승진 기자] 엔씨소프트가 신작 '퍼즈업 아미토이(퍼즈업)' 출시를 앞두고 창원NC파크에서 '퍼즈업위크'를 한다.
오는 9월 5일부터 10일까지 열리는 이번 행사는 퍼즈업의 세계관을 느낄 수 있는 행사다. 퍼즈업 대표 캐릭터인 '헤르피' 대형 풍선과 포토부스 등을 NC파크 입구에 설치할 예정이다. 경기마다 관람객 1000명에게 '헤르피 풍선 머리핀'을 준다.
다이노스 팀스토어는 '퍼즈업' 테마로 운영한다. 퍼즈업 스페셜 유니폼과 MD 상품 등을 선보인다. 선수들은 퍼즈업으로 디자인된 스페셜 유니폼을 입고 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오는 9월 9일은 메인 이벤트 데이로, 추가 이벤트가 예정돼 있다. 관람객들은 NC파크 1번 게이트 앞 메인 광장에서 미니 게임 3종을 체험할 수 있다. 참여자 모두 '퍼즈업 굿즈'를 받는다. 엔씨는 당일 관객들에게 '헤르피 부채' 1만2000여 개를 제공할 예정이다. 경기 중에 부채를 활용한 전광판 이벤트도 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