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차별화 상품 집중 전개해 나갈 방침"
BGF리테일은 올해 2분기 매출이 2조982억 원, 영업이익은 781억 원으로 집계됐다고 밝혔다. /더팩트 DB |
[더팩트|이중삼 기자] 편의점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이 식품과 가공식품 기반으로 매출이 오르며 외형성장과 수익성 '두 마리 토끼'를 잡았다.
BGF리테일은 3일 올해 2분기 매출이 2조982억 원, 영업이익은 781억 원으로 집계됐다고 밝혔다. 매출·영업이익은 지난해 같은 기간(매출 1조9186억 원, 영업이익 708억 원) 대비 각각 9.4%, 10.3% 증가했다.
BGF리테일 관계자는 "어려운 경영 환경 속에서도 안정적인 외형 성장과 매출 성장을 달성했다"며 "기저 효과 둔화에도 기존점 성장과 신규점 매출이 양호하게 나타났다"고 말했다.
한편 BGF리테일은 하반기 시그니처 디저트 출시 등 신규 차별화 상품을 집중 전개해 상품 경쟁력을 끌어올려 성장세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