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핀 × 마그마바이트 대표 이미지 /네오핀 |
[더팩트 | 최승진 기자] 네오핀은 웹3 게임사 마그마바이트에 투자 단행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갤럭시 커맨더스'를 네오핀에 온보딩한다. 게임 내 기축 통화 디파이(DeFi, 탈중앙 금융) 상품도 네오핀에서 출시할 계획이다.
네오핀은 최근 인도네시아 최대 게임사 아가테와 파트너십 체결했다. 네오핀 토큰(NPT)은 인도네시아 최대 가상자산 거래소 인도닥스 상장과 인도네시아 상품선물거래규제국(BAPPEBTI) 화이트리스트에도 등재됐다. 네오핀이 인도네시아에 핵심 거점을 확보한 만큼, 웹3 게임 주요 타깃 국가인 동남아 시장에 '갤럭시 커맨더스' 마케팅 캠페인을 공동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마그마바이트는 넥슨, 엔씨소프트, 스마일게이트, EA 등 글로벌 게임 업체 출신 15~20년 이상 게임 전문가로 구성된 웹3 게임사다. 핵심 멤버들은 본인들이 담당했던 글로벌 히트 게임들 노하우를 살려 실시간 배틀 웹3 게임 '갤럭시 커맨더스'를 개발 중이다.
'갤럭시 커맨더스'는 전함을 수집하고 자신만의 맞춤 함대를 구축해 전략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PvP(사용자 간 대결) 게임이다. 우주를 배경으로 박진감 넘치는 사실적인 3D 게임 그래픽의 몰입형 함대 전투를 즐길 수 있고 상대 함대 상성과 전술에 대응하는 유닛과 스킬을 사용해 실시간으로 전략 플레이를 펼치는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