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타임스스퀘어·런던 피카딜리 광장 등에서 디지털 광고 시작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에서 삼성전자 갤럭시 신제품 '조인 더 플립 사이드' 디지털 옥외광고가 나오고 있다. /삼성전자 |
[더팩트|박지성 기자] 삼성전자가 갤럭시 언팩 행사를 앞두고 전세계 주요 랜드마크에서 대규모 디지털 옥외 광고를 시작했다.
삼성전자는 서울 강남대로,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 영국 런던 피카딜리 광장, 태국 방콕 센트럴월드, 중국 청두 타이쿠리 등에서 '조인 더 플립 사이드' 디지털 광고를 시작했다고 16일 밝혔다.
조인 더 플립 사이드는 기존과 다른 세상으로 소비자들을 초대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삼성전자는 오는 26일 오후 8시 서울 코엑스에서 '갤럭시 언팩'을 개최하고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삼성전자는 서울 강남대로 일대 미디어폴(G-LIGHT) 옥외 광고에 '2030 부산세계박람회' 응원 메시지를 포함해 부산엑스포의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