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사 할인 등 이벤트 오는 30일까지 진행
KB국민카드가 해외 이용금액 캐시백과 주요 해외여행 예약 사이트 이용 시 할인, 무이자할부 등 각종 혜택을 제공한다. /KB국민카드 |
[더팩트ㅣ이선영 기자] KB국민카드가 해외 이용금액 캐시백과 주요 해외여행 예약 사이트 이용 시 할인, 무이자할부 등 각종 혜택을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KB국민 국제브랜드 카드(KB국민 기업, 비씨 마에스트로 카드 제외) 회원 대상 해외에서 이용한 금액을 포인트로 되돌려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페이지, KB Pay 앱에서 응모 후 4월말까지 해외 이용금액이 20만 원 이상이면, 이용금액의 1%를 최대 10만 포인트까지 제공한다.
이달 30일까지 트립닷컴, 부킹닷컴 등 주요 해외여행 예약사이트에서 KB국민 국제브랜드카드로 결제 시 즉시 할인 또는 캐시백을 제공한다. 트립닷컴에서 이달 말까지 호텔을 예약하고 7월까지 투숙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4% 할인혜택이 제공되며, 부킹닷컴에서는 이달 말까지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2%까지 캐시백을 지급한다. 또 아고다 이용 시 최대 10% 할인, 쿨룩의 액티비티 6% 할인, 렌탈카스닷컴의 렌터카 10%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또 해외 제휴가맹점에서 건당 20만 원 이상 사용하고 할부 전환 신청 시 최대 5개월까지 무이자할부를 제공한다. 대상 가맹점은 아고다, 부킹닷컴, 트립닷컴, 호텔스닷컴, 렌탈카스닷컴, 쿨룩이다. 할부 전환 신청은 홈페이지, KB Pay앱,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며 5월 12일 이전에 신청해야 무이자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해외여행 수요 증가에 맞춰 여행에 즐거움을 더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매월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해외 여행을 떠나는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