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팩트

  • HOME >NEWS >경제 >생활경제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 인쇄하기
    기사제보
[Biz&Girl] 광동제약, '비타500 제로' 모델로 르세라핌 발탁
입력: 2023.03.22 14:02 / 수정: 2023.03.22 14:02

"르세라핌의 활력 넘치고 건강한 이미지 '비타500 제로'와 부합"

광동제약은 비타500 제로의 광고 모델로 르세라핌을 발탁하고 광고 티저, TV CF를 순차 공개할 예정이다. /광동제약
광동제약은 '비타500 제로'의 광고 모델로 르세라핌을 발탁하고 광고 티저, TV CF를 순차 공개할 예정이다. /광동제약

[더팩트|문수연 기자] 광동제약은 '비타500 제로'의 광고 모델로 르세라핌을 발탁했다고 22일 밝혔다.

비타500 제로는 기존 비타500에 함유된 비타민C 함량(500mg)과 맛은 그대로 유지하고, 당류와 칼로리를 0(ZERO)으로 설계한 제품이다. 비타500은 지난 2001년 출시돼 작년까지 누적 60억 병 이상(내부 출고 데이터 기준)의 판매고를 기록했다.

광동제약은 르세라핌 특유의 활력 넘치는 매력과 건강미가 비타500 제로의 콘셉트와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는 설명이다. 이를 통해 '비타민C를 가득 채운 제로'라는 제품 차별성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소비자와의 적극적인 소통을 전개해나가겠다는 계획이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언제 어디서나 당차고 건강한 에너지로 사랑받는 르세라핌이 '비타500 제로'의 특장점을 잘 전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르세라핌과 함께한 광고 티저, TVCF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munsuyeon@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 BIZ & GIRL

    • 이전
    • 다음
 
  • TOP NEWS

 
 
  • HOT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