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팩트

  • HOME >NEWS >경제 >생활경제 >비즈앤걸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 인쇄하기
    기사제보
[Biz&Girl] 설화수, 신규 글로벌 앰버서더 '틸다 스윈튼' 선정
입력: 2023.03.13 12:25 / 수정: 2023.03.13 12:25

글로벌 앰배서더 라인업 완성

설화수가 배우 틸다 스윈튼을 새로운 글로벌 앰버서더로 선정했다. /아모레퍼시픽
설화수가 배우 틸다 스윈튼을 새로운 글로벌 앰버서더로 선정했다. /아모레퍼시픽

[더팩트|이중삼 기자]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설화수가 배우 틸다 스윈튼을 새로운 글로벌 앰버서더로 선정하고 브랜드 캠페인에 본격 나선다고 13일 밝혔다.

설화수는 지난해 시작한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설화, 다시 피어나다'를 통해 새롭게 정립된 브랜드의 정체성을 알리고 있다. 1932년부터 시작된 설화수의 집념을 '설화수, 예술과 헤리티지 정신으로 아름다움의 세계를 창조한다'는 소명으로 선포하는 것이 이번 캠페인의 목적이다.

설화수는 이러한 브랜드의 소명을 전 세계에 전파하기 위해 틸다 스윈튼을 글로벌 앰버서더로 선정했다. 틸다 스윈튼은 특유의 아우라와 뛰어난 연기력으로 독보적인 입지를 다져온 세계적인 배우다. '캐빈에 대하여', '메모리아' 등을 비롯해 봉준호 감독의 '설국열차'에도 출연해 한국에서도 인지도가 높다. 또 틸다 스윈튼은 설화수의 근간이 되는 인삼에 남다른 호기심을 내보인 것으로 알려졌다. 틸다 스윈튼은 글로벌 앰버서더 선정 이전부터 설화수를 추천받아 경험했다. 이번 영상을 촬영하며 브랜드의 가치에 깊은 공감과 애정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틸다 스윈튼은 "설화수가 한국의 대표 브랜드라는 것은 익히 알고 있었지만 이번 촬영을 통해 브랜드의 어마어마한 스토리에 더 깊이 빠져들었다"며 "헤리티지를 보존하고 재해석하려는 브랜드의 헌신과 집념이 오늘의 설화수를 있게 했다. 이는 세계 어디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압도적인 스토리이다. 브랜드 앰버서더로서 이를 전 세계에 알릴 수 있게 돼 영광스럽다"고 말했다.

설화수는 블랙핑크 로제와 틸다 스윈튼이 함께한 캠페인 영상을 3월 중에 공개할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
설화수는 블랙핑크 로제와 틸다 스윈튼이 함께한 캠페인 영상을 3월 중에 공개할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

한편 설화수는 지난해 블랙핑크 로제에 이어 틸다 스윈튼까지 합류한 글로벌 앰배서더 라인업울 완성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블랙핑크 로제와 틸다 스윈튼이 함께한 이번 캠페인 영상은 3월 중 설화수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js@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 BIZ & GIRL

    • 이전
    • 다음
 
  • TOP NEWS

 
 
  • HOT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