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까지 대표 브랜드 상품 최대 50% 할인
SSG닷컴은 코로나19 이후 건강식품에 대한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건강식품 전문관 '바이오퍼블릭'을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SSG닷컴 제공 |
[더팩트|이중삼 기자] SSG닷컴은 코로나19 이후 건강식품에 대한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건강식품 전문관 '바이오퍼블릭'을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건강 라이프의 신세계'를 캐치프레이즈로 내세운 SSG닷컴의 신규 건강식품 전문관 바이오퍼블릭은 기존 대형마트와 백화점에서 판매하는 건강식품 브랜드는 물론 해외직구 인기상품까지 원스톱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이마트의 건강기능식품 PL(자체 개발 상품)인 바이오퍼블릭을 비롯해 △정관장 △고려은단 △락토핏 △하이뮨 △듀오랩 △쏜리서치 △센트룸 등 수 십여 개의 국내외 유명 건강식품 브랜드를 한 데 모아 판매한다.
또한 기능별·성분별로 상품 검색을 편리하게 할 수 있도록 사용자 환경과 경험을 구현한 것도 장점이다. 면역력과 눈건강, 장건강 등 소비자들이 주로 찾는 건강 기능별로 제품들이 분류 돼 있다. 유산균과 비타민, 미네랄, 루테인 등 주요 성분 검색 시 해당 성분이 함유된 제품들만 따로 볼 수도 있다.
SSG닷컴은 오픈을 기념해 오는 21일부터 27일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바이오퍼블릭의 홍삼, 오메가 등 일부 행사 상품과 셀렉스의 대표 8종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아울러 △프롬바이오 △엔바이탈 △내츄럴플러스 △솔가 △경남제약 레모나 등 국내외 인기 건강식품 브랜드의 대표 제품들을 1+1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 △체험팩 이벤트 △장바구니 쿠폰 증정 이벤트 등 고객 체감혜택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이명근 SSG닷컴 그로서리담당은 "건강식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와 기대 수준이 높아짐에 따라 별도의 전문관을 오픈했다"며 "다양한 상품군과 전문화된 고객편의 서비스 기능 강화로 고객 만족도를 높일 것이다"고 말했다.